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머쓱..
잡담 데이비슨쌤 키움간다니까 다들 머쓱해하는거 왜케웃기지
13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5 | 00:05 | 11,37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2,1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3,04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42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8248 | onair | 한화) 이트야 왜 이제와 | 18:39 | 0 |
| 15258247 | onair | 삼성) 나중에 저 타자는 컨택형이라 공 10개씩 뽑는데 투구수 아끼게 고의사구 하자 하겠어 | 18:39 | 0 |
| 15258246 | onair | kt) 힐리 맹구 미쳐날뛰고 있고 나머지는 타격감 내려간듯 | 18:39 | 2 |
| 15258245 | onair | 기아) 진짜 잠실만 오면 왜그러는거야 | 18:39 | 9 |
| 15258244 | onair | 한화) 이제 잘던지는거 괘씸하다 | 18:39 | 34 |
| 15258243 | onair | 기아) 진짜 너무 쉽게 죽어서 스트레스야 | 18:39 | 16 |
| 15258242 | onair | kt) 1ㅡ0 | 18:39 | 2 |
| 15258241 | onair | 삼성) 일단 전뱅 대기타석에 나옴 | 18:39 | 16 |
| 15258240 | onair | 기아) 공격이닝 순삭하지 마여... | 18:39 | 16 |
| 15258239 | onair | 한화) 화이트 6회에도 나오겠는데 1 | 18:39 | 37 |
| 15258238 | onair | 기아) 아니 투구수 아껴주기 뭐여 | 18:39 | 16 |
| 15258237 | onair | 엘지) 하위타선은 그냥 서 있음 ㄹㅇ | 18:39 | 6 |
| 15258236 | onair | 기아) 아니 어제오늘 바빕이 누무 안조아 ㅠㅠㅠㅠㅠ | 18:39 | 18 |
| 15258235 | onair | 엔씨) 다음이닝도 창모 나오려나? | 18:39 | 6 |
| 15258234 | onair | 두산) 오늘 로그 좀 아는맛이다? | 18:39 | 26 |
| 15258233 | onair | 키움) 영민이 잘했다 | 18:39 | 4 |
| 15258232 | onair | 한화) 출근을 이렇게 늦게한다고 ₍ -᷅ ө -᷄? ₎ | 18:39 | 45 |
| 15258231 | onair | 엘지) 이거 24시즌이자너... 투수 필승조 쓰고 타자 필패조 쓰는거... | 18:39 | 19 |
| 15258230 | onair | 기아) 아 진짜 너무 못한다 얘들아 | 18:39 | 47 |
| 15258229 | onair | 한화) ㅇㄴㅈㄹ 🌸🍀⁺◟( • ө • )◞⁺🍀🌸 1 | 18:39 |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