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2. 무명의 더쿠 15:58 ꉂꉂ₍๐ᵔᗜᵔ๐₎ꔪꉂꉂ₍๐ᵔᗜᵔ๐₎ꔪ 쭈크림빵이가 ꉂꉂ₍๐ᵔᗜᵔ๐₎ꔪꉂꉂ₍๐ᵔᗜᵔ๐₎ꔪ 3. 무명의 더쿠 15:59 ☞2덬 아ㅋㅋㅋㅋㅋㅋ 643 병살잡으면 쭈크림빵이라 하자 https://theqoo.net/kbaseball/4259244063 무명의 더쿠 | 16:00 | 조회 수 135 좋은데?? ꉂꉂ₍๐ᵔᗜᵔ๐₎ꔪꉂꉂ₍๐ᵔᗜᵔ๐₎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