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데이비슨은 좋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9243696 무명의 더쿠 | 16:00 | 조회 수 158 저런 용병 있으면 좋겠다 하긴했는데5..4...3....바로지금 이건 아니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