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뭐지
잡담 아름다운 고별전이라고 생각했는데 우리팀이 왔어요
9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6 | 00:05 | 11,69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3,50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4,04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5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9758 | onair | 롯데) 아니 쫌 | 19:06 | 0 |
| 15259757 | onair | 기아) 우혁이 잘 잡았는데...!!! | 19:06 | 0 |
| 15259756 | onair | 삼성) 근데 진짜 장타 너무 줄었어 | 19:06 | 0 |
| 15259755 | onair | 롯데) ㅠㅋㅋ 1루에서 3루까지 | 19:06 | 0 |
| 15259754 | onair | 기아) 아 잘했ㅇ는데 | 19:06 | 3 |
| 15259753 | onair | kt) 1ㅡ2 | 19:06 | 2 |
| 15259752 | onair | 엘지) 어머어머 3루타 햄 | 19:06 | 8 |
| 15259751 | onair | 기아) 와 우혁이 잘막았는데 아웃주셈 | 19:05 | 24 |
| 15259750 | onair | 롯데) 공 또 튐 ㅜㅜ | 19:05 | 44 |
| 15259749 | onair | 엘지) 3루 (ノ⁾⁾♧˙∇˙☆)乃(ノ⁾⁾♧˙∇˙☆)乃(ノ⁾⁾♧˙∇˙☆)乃 | 19:05 | 4 |
| 15259748 | onair | SSG) 작년에 타코만 일찍 바꿨더라면 어땠을까 | 19:05 | 6 |
| 15259747 | onair | 두산) 승민아 ˚₊*̥ʕ*๐⁰̷̴͈Ⱉ⁰̷̴͈๐ʔ‧˚₊*̥ | 19:05 | 14 |
| 15259746 | onair | 기아) 아 에반데 | 19:05 | 33 |
| 15259745 | onair | 두산) 어우 저게 잡혀 | 19:05 | 13 |
| 15259744 | onair | SSG) 진짜 홈에서는 좀 잘했으면 좋겠는데 올해 너무 못해 | 19:05 | 3 |
| 15259743 | onair | 두산) 비판이지만... 열심히 뛰었다 승민이 | 19:05 | 9 |
| 15259742 | onair | 두산) 찬호 수빈 좀 심하다 ʕ ◠‿◠ ʔ | 19:05 | 9 |
| 15259741 | onair | 기아) 아 지금도 수비개잘했는데... | 19:05 | 15 |
| 15259740 | onair | 기아) 와 세잎되더라도 변우혁 수비 개미쳣다 3 | 19:05 | 41 |
| 15259739 | onair | kt) 1ㅡ1 | 19:05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