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용병 교체를 일단 렉센<->자민 이렇게하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9242793 무명의 더쿠 | 15:59 | 조회 수 462 로그나 카메론 둘 중 하나를 바꿀 수 있는거지?근데 분위기(?)나 성적상 로그쪽으로 많이 기운거고?카메론 안나오는건 그냥 혈막이라 빼는거지??(혹시 타자 용병을 바꾸려고 하나 싶어서)(그냥 ㄹㅇ 궁금해서 물어보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