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엔씨) 만만해보이니까 크림은 아니겠지
116 2
2026.06.27 15:56
116 2

하지만 블레인인가 뭐여도 크림브륄레라는 이름 피할수없다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3 06.25 41,0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5,4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9,51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5979 잡담 기아) 오늘은 그냥 투타존못 감독비판낭비 심판오심 다 합쳐져서 진거임 20:26 0
15265978 잡담 기아) 두더지쳐패기아니고 뭔 정병이 맨날 튀어나와 20:26 1
15265977 잡담 기아) 원정 9경기동안 위닝위닝스윕 말아주면 지칠만도 함 ㅇㅇ 그렇다고 수비가 무너진것도 아닌데 20:26 6
15265976 onair 기아) 박재현은 올해 초반에 버닝한 것만으로도 잘한거임 20:26 12
15265975 잡담 기아) 다 어디가셨어요 이해합니다 저도 가고싶습니다... 20:26 30
15265974 잡담 기아) 근데 감자군 올라올수록 안정적으로 바뀌는 것 같음 오늘은 1,2이닝도 꽤괜 20:26 7
15265973 잡담 엘지) 영우 얼굴 까먹을 거 같애 20:26 26
15265972 잡담 롯데) 비슬리여도 건우랑 맞춰보자 2 20:26 34
15265971 잡담 롯데) 어차피 빠따 안되고 수비 안되는데 지금 굳이 손성빈일 이유가 없음 20:26 9
15265970 잡담 기아) 아니 동점상황에 남은 8말과 9회에 무슨상황올줄알고 한개남은 비판을 쓴거지? 20:26 10
15265969 잡담 kt) 투수력좋을때 빠따력도 좋으면 참 행복한데... 20:26 8
15265968 잡담 엘지) 창기가 빨리 다시.. 잘했으면 좋겠다 2 20:26 20
15265967 잡담 SSG) 용투둘 아쿼경기까지 마쳤는데 이번주 1선발 김민준 20:26 8
15265966 잡담 기아) 오늘은 오랜만에 상우도 힘들었어가지고... 선발 내려가고 모든 이닝이 힘들었어 20:26 17
15265965 onair 엘지) 통역선생님 너무 잘하신다 20:26 8
15265964 잡담 기아) 근데 불펜들 좀 힘빠진거 같긴함 1 20:26 20
15265963 잡담 한화) 시환이 타팀 fa 노리던 규모 생각하면 남아준게진짜고마운거임 1 20:26 21
15265962 잡담 엘지) 웰스야 패전 아니다ヽ(♧ ᵔᗜᵔ ☆)ノ(ᗜᵔ☆ノ)ヽ( 🔋 )ノ(ヽ♧ᵔᗜ)ヽ(♧ ᵔᗜᵔ ☆)ノ 1 20:25 13
15265961 잡담 엘지) 올해 느끼는거: 앞으로 주영이 선발복귀해서 못하는날 와도 멘탈얘기는 없겠다(♧ꙨꙻᴗꙨꙻ)(☆ꙨꙻᴗꙨꙻ) 20:25 10
15265960 onair 두산) 와 수행이 진짜 빠르고 부드럽다 달리는거 20:2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