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빅리그 기회를 거의 못받았다나봄
거기 팬들도 기회를 충분히 못받아서 아쉽다는 반응이 몇개 있어서 ㄹㅇ 까알인듯
크림 브륄레 와서 잘했음 좋겠다
거기 팬들도 기회를 충분히 못받아서 아쉽다는 반응이 몇개 있어서 ㄹㅇ 까알인듯
크림 브륄레 와서 잘했음 좋겠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1 | 06.25 | 38,7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3,50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4,04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5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9802 | onair | 롯데) 담 이닝에 포수도 같이 바꿔 | 19:06 | 0 |
| 15259801 | onair | 기아) ㅈㄴ동타다 | 19:06 | 0 |
| 15259800 | onair | 엘지) ... 홈을 뛰는게 정답 아니였을까(♧ꙨꙻᴗꙨꙻ )(☆ꙨꙻᴗꙨꙻ ) | 19:06 | 0 |
| 15259799 | onair | 기아) 이거 일단 잘잡음 빠졌으면 아찔하다ㅜ | 19:06 | 1 |
| 15259798 | onair | 기아) 투수 커버 왜 늦었지 | 19:06 | 7 |
| 15259797 | onair | 키움) 할매 몸 안풀고 있다는데 ㅋㅋ | 19:06 | 4 |
| 15259796 | onair | 두산) 세잎줘요.... | 19:06 | 4 |
| 15259795 | onair | 두산) 승민이가 빨랐다 | 19:06 | 4 |
| 15259794 | onair | 기아) 와 이건 ㄹㅇ 0.00000001초 차이 같은데... | 19:06 | 15 |
| 15259793 | onair | 두산) 이건 빠졌어야 하는건데 수비에 막혔다 | 19:06 | 5 |
| 15259792 | onair | 기아) 와.... | 19:06 | 14 |
| 15259791 | onair | 기아) 진짜 간발의 차 | 19:06 | 5 |
| 15259790 | onair | 기아) 이럴때는 누가 넘겨야됨 | 19:06 | 5 |
| 15259789 | onair | 엘지) 크게는 홈런을 바라지만 사실.. 안타도 좋긴해ㅠ | 19:06 | 4 |
| 15259788 | onair | 롯데) 손성빈 손 괜찮냐 손터는데 | 19:06 | 55 |
| 15259787 | onair | 롯데) 머해ㅅㅂ | 19:06 | 34 |
| 15259786 | onair | 두산) 완전 동타같아사 세잎같음 | 19:06 | 19 |
| 15259785 | onair | 엘지) 제발 1득이라도 스틴아(♧ ˃̵ጥ˂̵ )(☆ ˃̵ጥ˂̵ ) | 19:06 | 2 |
| 15259784 | onair | 두산) 동타같다...........? 와 어케 저렇게 똑같애 | 19:06 | 14 |
| 15259783 | onair | 기아) 이건 동타라서 원심유지될거같은디 2 | 19:06 | 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