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박동원 어제 타석을 보고도 5번에 놓는건 진짜 뭔 생각일까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923192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50 안그래도 베테랑 포수 중에서 혼자 출장경기수 튀는데 그게 좋은 쪽으로 작용하는것도 아님 대체 뭘 위한 주5회선발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