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큠이랑 키티전있던던데 로건이랑 데이비슨 대결볼수있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923088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88 용병선수 절차 잘몰라서바로쓸수있는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