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뜬금포 마플 시동거는건 개싫은데 그냥 경기보고 감독마플 등등 타는건 걍 이해감
지겨워서 나가는것도 나같경 맨날 똑같은 얘기밖에 할 게 없으니까 이제 할말도 없고 하기도 지긋지긋해서 나가는거...ㅋㅋㅋ큐ㅠㅠㅠㅠㅠ
이호준의 야구 자체가 거대한 마플이고 존나 지겨워서...
이호준아 이호준아.....
지겨워서 나가는것도 나같경 맨날 똑같은 얘기밖에 할 게 없으니까 이제 할말도 없고 하기도 지긋지긋해서 나가는거...ㅋㅋㅋ큐ㅠㅠㅠㅠㅠ
이호준의 야구 자체가 거대한 마플이고 존나 지겨워서...
이호준아 이호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