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_smilekia/status/2070438863429157228?t=
웃겨
웃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9 | 06.25 | 37,75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1,2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0,39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29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5749 | onair | 두산) 로그.. 오..빠? ʕ≖_≖ ʔ | 17:41 | 0 |
| 15255748 | onair | 키움) ㅌㅇㅇ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17:41 | 2 |
| 15255747 | onair | 기아) 다시 원래의 타이거즈 빠따n으로 돌아온 느낌 | 17:41 | 2 |
| 15255746 | onair | 롯데) 개야 산책가자!!!! | 17:41 | 4 |
| 15255745 | onair | 삼성) 응...? . | 17:41 | 25 |
| 15255744 | onair | 롯데) 3할로 가라 개 | 17:41 | 13 |
| 15255743 | onair | 한화) 아까도글코 미트 대는 쪽으로 공이 잘 안감 | 17:41 | 12 |
| 15255742 | onair | kt) 럭키 | 17:41 | 3 |
| 15255741 | onair | 삼성) 바운드 뭐야 ꒰( •̅ ᴥ •̅ )꒱ | 17:41 | 14 |
| 15255740 | onair | SSG) 뒤가 준재니 그냥 1사여도 번트대보지 | 17:41 | 4 |
| 15255739 | onair | kt) 맹구 안타 (ノ⁾⁾’ ▾ ‘)🪄乃(ノ⁾⁾’ ▾ ‘)🪄乃(ノ⁾⁾’ ▾ ‘)🪄乃 2 | 17:40 | 5 |
| 15255738 | onair | 기아) 우우우 날도 더운데 점수 좀 빨리 내주지 | 17:40 | 12 |
| 15255737 | onair | 엔씨) 차라리 초구 치는게 낫겠는데 쳐도 좋은타구 안나올 것 같음 (๐•́Ⱉ•̀;ก)ꔪ💦 | 17:40 | 9 |
| 15255736 | onair | 한화) 투구수 소비 너무 심해 | 17:40 | 34 |
| 15255735 | onair | 엘지) 하아아 왜 잘 잡아놓고 침착하게 못던져서......... 1 | 17:40 | 52 |
| 15255734 | onair | 기아) 호령이 어제부터 수비에서하나벌고 공격에서 하나까먹고 | 17:40 | 40 |
| 15255733 | onair | 기아) 뜬공이 너무 많아..안타되지는 못하는 정면 플라이들 | 17:40 | 23 |
| 15255732 | onair | 역시 롯데와 엘지가 만나면 경기가 요상해 재밌어ㅋ 1 | 17:40 | 18 |
| 15255731 | onair | 롯데) 개야 점수 더내자 | 17:40 | 19 |
| 15255730 | onair | 롯데) 손감자 저번에도 저렇게 2루갔었던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 | 17:40 |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