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하하ㅏㅎ하ㅏ하하 야구못보네
잡담 ㅇㅇㄱ 하 서울에 공연가려고 케텍 탔는데 에어팟없다....
6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2 | 06.25 | 38,7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4,0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4,82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5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63063 | onair | 두산) 근디 왜케 무리하게 뛰지? | 19:49 | 0 |
| 15263062 | onair | 엘지) 지는 경기 ㄹㅇ 다 스틴이가 못해서 짐ㅋㅋㅋㅋㅋ | 19:49 | 0 |
| 15263061 | onair | 한화) 인서 시즌 54안타🌸⁺◟( • ө • )◞⁺🌸 2경기 연속 멀티히트 | 19:49 | 0 |
| 15263060 | onair | 롯데) 근데 이이무라 왜 오늘같은 상황에 썼는지 이해안가긴해 | 19:49 | 1 |
| 15263059 | onair | 두산) 아웃같기도...ㅠ | 19:49 | 1 |
| 15263058 | onair | 기아) 아웃 아닌가? | 19:49 | 0 |
| 15263057 | onair | 기아) 엥 아웃이잖아??? | 19:49 | 1 |
| 15263056 | onair | 기아) 이건 아웃이지 | 19:49 | 2 |
| 15263055 | onair | 기아) 아웃아냐??? | 19:49 | 2 |
| 15263054 | onair | 기아) 준수가 먼저 닿은거같기도 | 19:49 | 0 |
| 15263053 | onair | 기아) ^ᶘ=•̅ ᴥ •̅=ᶅ^ 아웃아닌가요 | 19:49 | 9 |
| 15263052 | onair | 두산) 3루 돌때 삐끗하면서 | 19:49 | 41 |
| 15263051 | onair | 엘지) 1루코치 홈런치면 항상 와 그 언제야 23 2찬가 3차때 지환이가 신나가지고 종범코치님 스킵해서 내가 내내 대리눈치봄 | 19:49 | 10 |
| 15263050 | onair | 두산) 지훈이가 이겨내서 나 마음이 너무조아 。゜゜ʕ ´O` ʔ ゜゜。 | 19:49 | 9 |
| 15263049 | onair | 기아) 이건 아웃같은데?? | 19:49 | 24 |
| 15263048 | onair | 기아) ㅅㅂ 아까 넉넉 세잎인거 비판 쓸데없이 써서 | 19:49 | 41 |
| 15263047 | onair | 기아) 아니 이건 아웃이지 | 19:49 | 16 |
| 15263046 | onair | 삼성) 점수 냈는데 왜 승리 확률이 0.몇퍼 줄었죠? | 19:49 | 26 |
| 15263045 | onair | 삼성) 마무리 올라오셨네... 하지만 쳐라 류지혁 | 19:49 | 8 |
| 15263044 | onair | 기아) 아웃 아녀? | 19:49 |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