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난 관우 포텐 높게 보고 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223566 무명의 더쿠 | 15:36 | 조회 수 92 그래서 홍창기 안잡아도 ㄱㅊ다 생각함어차피 내년 제대고 야수는 투수랑 다르게 바로 실전 뛸 수 있으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