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우리가 선발 득지 2위라는 이야기를 들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9220395 무명의 더쿠 | 15:32 | 조회 수 128 하필 그 득지 대부분이 베니꺼라서 그냥 다 날려처먹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