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 진짜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 06.25 | 39,70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1,2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0,39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29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5785 | onair | SSG) 의산 성욱 명준 지훈 범수 이 순서가 좋아보임 | 17:42 | 0 |
| 15255784 | onair | 한화) 미친 왜 파울이야 | 17:42 | 12 |
| 15255783 | onair | 롯데) 어제 돼장이랑 소고기먹은 님들아 고기값해리 | 17:42 | 6 |
| 15255782 | onair | 엘지) 정빈이 올릴 때도 수비는 아직 부족하다고 하면서 올림 | 17:42 | 17 |
| 15255781 | onair | 삼성) 와 거기서 멍때리고잇니... | 17:42 | 27 |
| 15255780 | onair | 엘지) 이겨내자 (و ♧˃̵ᗝ˂̵)☆˃̵ᗝ˂̵)و | 17:42 | 2 |
| 15255779 | onair | 엘지) 3루본혁 1루 정빈 오스틴 지타가 나았겠음 | 17:41 | 10 |
| 15255778 | onair | 삼성) 이라팍 바운드 왜저래 ꒰( •̅ ᴥ •̅ )꒱ | 17:41 | 21 |
| 15255777 | onair | 한화) 에헤이 파울이네 | 17:41 | 18 |
| 15255776 | onair | kt) 0ㅡ1 | 17:41 | 8 |
| 15255775 | onair | 두산) 3이닝 무실점이면 좀 잘한다고 해조라.. | 17:41 | 29 |
| 15255774 | onair | 삼성) 근데 튄건 튄건데 후속이 그걸 외야가 잡는거보다 아즈가 잡는게 나았을것같은데... | 17:41 | 71 |
| 15255773 | onair | 엘지) 정빈이가 바로 다음타석에 환급한다네요 | 17:41 | 14 |
| 15255772 | onair | 삼성) 태인이가 비켰어야 하는거지? 4 | 17:41 | 104 |
| 15255771 | onair | 한화) 파울 4 | 17:41 | 35 |
| 15255770 | onair | 삼성) 라팍 피아식별 ㅡㅡ | 17:41 | 20 |
| 15255769 | onair | kt) 베이스 맞고 뜬 공을 자주 보네 ◔▾◔ | 17:41 | 15 |
| 15255768 | onair | 엘지) 내기준에선 갚을것도 없음ㅋㅋ 5 | 17:41 | 89 |
| 15255767 | onair | 삼성) 아니 투수는 또 왜 거기 서있ㄴ... | 17:41 | 92 |
| 15255766 | onair | 한화) 계속 저러면 이닝 많이 못먹겠는데..투구수 무슨일이야ㅠㅠ | 17:41 | 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