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맷돌이가 190이어서 좋았던건 맞는데 1루수 그보다 작으면 죄다 폐급인것 처럼 얘기하는 것도 좀 별로임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80
그럼 리그 탑 찍었던 1루수들 전부 190이상이게?
영수 얘기하는데 그냥 영수는 원래 수비가 잘 안되는 선수인거임
1루수 키크면 좋은건 맞는데 그거 아니면 죄다 다 별로인 것 처럼 얘기하는게 맞나 싶음 나는
영수 얘기하는데 그냥 영수는 원래 수비가 잘 안되는 선수인거임
1루수 키크면 좋은건 맞는데 그거 아니면 죄다 다 별로인 것 처럼 얘기하는게 맞나 싶음 나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