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도 선수들도 어제 펑펑 울었지만 그래도 이별경기 같이 한 경기 뛰었고비슨이도 타팀 잘하면 가서 계속 야구 할 수 있다는거 좋은거고 새로올 1루수 잘하길 바라고이호준은 지가 바라던대로 용타 바꿨으니까 선슈들 갈아댄거 책임지고 올해까지만 보고싶음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