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알못이라 그러는데 키움 어린 선수들 많은데 돔 써서 더 힘든? 가능성 있을 수도 있어?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5
우리팀만 그러는 건지 아닌진 모르겠는데 저번에 보면 고척전 하고 난 다음에 좀 힘들어하더라고? 근데 키움 선수들은 절반을 고척에서 하는데 특히 어린 선수들이 많아서 비교적 타 구장에 적응이 덜 됐으니까 그런 것도 상관이 있으려나 그건 아닌가 궁금해서...! 진짜진짜 몰라서 물어보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