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들도 속상해하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도 다이소에서 세탁망 샀어
- 13:03
- 조회 0
- 잡담
-
- 롯데) 아 오늘까지오면 화요일부터 못오네∠ʕᐛ 」∠)_
- 13:03
- 조회 1
- 잡담
-
- SSG) 나 진짜 지금 순위는 별 상관 없거든 10등해도 노상관임 '나는'
- 13:03
- 조회 5
- 잡담
-
- ㅇㅇㄱ 워싱소다만 써도 냄새 1차 해결 가능함
- 13:03
- 조회 1
- 잡담
-
- 세제 이거 진짜 좋음 청소년기 남자 빨래용으로 유명함
- 13:03
- 조회 13
- 잡담
-
- 나 뉴비때 한정판 유니폼 몇 벌 한번에 중고구매 했었는데
- 13:03
- 조회 3
- 잡담
-
- ㅇㅇㄱ 좀 비싸긴 한데 카포드 캡슐세제 좋음
- 13:03
- 조회 8
- 잡담
-
- kt) 유니폼이랑 마킹 짝 아니어도 괜찮지..👀?
- 13:03
- 조회 8
- 잡담
-
- ㅇㅇㄱ 주택이사와서 빨래널때 천지니까 대충빨아도 냄새안나더라
- 13:02
- 조회 52
- 잡담
-
- 어제 매기(진짜조류)한테 날개로 뺨맞음
- 13:02
- 조회 32
- 잡담
-
- 삼성) 피글렛의 공주몰이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13:02
- 조회 39
- 잡담
-
- 실내건조세제만 써도 어느정도 괜찮은데 특히 남자들 호르몬용 세제 이런거 쓰면 좋음
- 13:02
- 조회 30
- 잡담
-
- ㅇㅇㄱ 세탁기는 통돌이다
- 13:02
- 조회 37
- 잡담
-
- 마킹유니폼용 망 하나 사서 집 오면 망에 넣어 무조건 세탁바구니행임
- 13:02
- 조회 27
- 잡담
-
- ㅇㅇㄱ 땀 별로 없는 사람 세상 제일 부러움
- 13:01
- 조회 17
- 잡담
-
- 뭐 얼룩 잘 안지면 퐁퐁 아님 클렌징폼 얼룩 잘 짐 ദ്ദി(๐•̅𐃬•̅๐)ꔪ
- 13:01
- 조회 12
- 잡담
-
- 짜파게티 튄거는 어케 빨아야해?
- 13:01
- 조회 47
- 잡담
-
- 롯데) 종신내꺼 신매기
- 13:01
- 조회 28
- 잡담
-
- 롯데) 민재한테 생일축하한다고 귀에다 속삭이면 도망가는거 아니가 ∧( •́Θ•̀;ก)💦
- 13:01
- 조회 34
- 잡담
-
- 한화) 아 핫게 강백호 강탈 이거임 이 글 제목 강백호 상탈로 잘못보고 미쳤나 뭐 그런걸로 핫게를 했는데
- 13:00
- 조회 10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