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그래도 타팀 간다니 마음이 좀 진정되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9215166 무명의 더쿠 | 15:26 | 조회 수 216 난 제일 슬펐던게 외국인 선수라 미국가면 이제 정말 보기도 어렵고 이게 혹시 야구선수로서 마지막일까봐였거든 ㅠㅠ근데 크보 다른팀에서 선수생활 이어간다니까 좀 덜 슬퍼졌어타팀 맷돌 너무 어색하겠지만..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