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근데 딱 3번만 놓고보면 3디아보다 3지타가 더 나았던 거 같긴함 4번은 당연히 디아꺼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921312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8 느낌적인 느낌임 그냥 디아가 4번을 제일 잘 받아먹는다는 생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