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송성문 공백이 큰 거 같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9209864 무명의 더쿠 | 15:20 | 조회 수 97 베테랑 나이대는 그 나이에 송성문만큼 해주기는 한계가 있고 아직 타망주들이 팍 터지기엔 기다려야 하고...결국 그러면 그 자리 용타로 채워보려 하는 게 현실적이라 저러는 거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