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엔트리 든 선수는 다 끌어다 쓰는데 혹사는 나오고 성적도 안나오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9208053 무명의 더쿠 | 15:18 | 조회 수 34 도대체 운영을 어떻게 하는건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