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찢어진거라 손 썻다가 상처 터지거나 그러면 더 오래걸리니까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9200851 무명의 더쿠 | 15:09 | 조회 수 241 아물때까지 최대한 손 안쓰고 쉬는게 맞긴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