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질 정도였나 싶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4정빈 5보경 썼으면 좋겠어 당분간
- 20:34
- 조회 0
- 잡담
-
- 기아) 8회 선넨 출루한 거 보고 운동 하고 왔는데...
- 20:33
- 조회 3
- 잡담
-
- 롯데) 김원중이 멀티 연투 다 해도 그렇지 올해 제일 관리받아야할 선수 중 하나인데
- 20:33
- 조회 2
- 잡담
-
- 엘지) 차라리 보경이를 타격감 올라올때까지 5번쯤에 두는건 어떤가싶은데
- 20:33
- 조회 5
- 잡담
-
- 삼성) 자욱이 춤추나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20:33
- 조회 17
- 잡담
-
- 키움) 최상영민 올해 끝나면 퐈인가?
- 20:33
- 조회 5
- 잡담
-
- 두산) 우리 마무리야수 말도 잘하네 ⸜̑⸝͂˖໋⸰ʕ ⸝⸝ᵒ̴̶̷ ᵕ ᵒ̴̶̷ ʔ⸝⸝ި ʕᦏ´-
- 20:33
- 조회 6
- onair
-
- 롯데) 찬형이 보면 기분 좋으니까 찬형이 올리자
- 20:33
- 조회 3
- 잡담
-
- 삼성) 오늘의 수훈 선수 인터뷰는 심재훈 선수입니다 💙
- 20:33
- 조회 7
- 스퀘어
-
- 엘지) 내일은 진짜 감도 안온다 근데
- 20:33
- 조회 13
- 잡담
-
- 롯데) 걍 아쿼는 언젠가 낼거 오늘 냈다 생각함
- 20:33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로그야 승 못챙겨줘서 미안하다 그치만 이번엔 쌤쌤으로하자
- 20:33
- 조회 24
- 잡담
-
- 두산) [MD포토] 박찬호 '김원형 감독의 축하 받으며'
- 20:33
- 조회 115
- 잡담
-
- 롯데) 감독이 김원중 4등판이라 뺀거 절대 아니라고 본다 난
- 20:33
- 조회 49
- 잡담
-
- 두산) 시즌초에 지훈이 타석에 왜 대타안써 하고 적시타 친다음에 타격감 좋아졌는데
- 20:33
- 조회 23
- 잡담
-
- 두산) 금액에맞겤ㅋㅋㅋㅋㅋㅋ
- 20:33
- 조회 27
- 잡담
-
- kt) 나 킅구 보면서 빠따가 불쌍한 시즌은 이번이 처음임
- 20:33
- 조회 24
- 잡담
-
- 엘지) 정빈이 터지면 4번주고
- 20:33
- 조회 36
- 잡담
-
- 기아) 근데 투수 수비 크게못한거 저번 도규랑 이번 상현정도라 둘다 복귀한지얼마안됐을때라
- 20:33
- 조회 49
- 잡담
-
- 롯데) 동희야 1수 루비 좀 구르고 집에 가라
- 20:33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