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며칠 쉬면 괜찮을 정도의 염증 아닐까싶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197352 무명의 더쿠 | 15:05 | 조회 수 170 근데 올해는 국대도 있으니까겸사겸사 올브까지 쭉 쉬게 해주려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