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시간? 한시간 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연꼴로 좋은 자원 지명하면 뭐하냐
- 16:35
- 조회 0
- 잡담
-
- 키움) 그냥 2용타 발상은 알겠고 데이비슨 정도면 안정적이니깐 괜찮은데 그래도 꼴찌할거라는 생각이 변함없고 지금 투수가 전혀 안정적이지 않어서 더 질거 같은 느낌
- 16:35
- 조회 5
- 잡담
-
- 키움) 아니 내가 한 용타 2명을 한 n년전에 해서 그때 그랬잖아 ㅅㅂ하고 있는거면 말을 안함 당장 작년이잖아요?
- 16:35
- 조회 1
- 잡담
-
- 기아) 햇빛 무서워서 오렌지 포기하고 네이비 꼭대기 왔는데도 덥다
- 16:35
- 조회 16
- 잡담
-
- 키움) 타구에 맞아 심한 타박상을 입었던 우완 불펜 투수 김성진은 이날 1군 엔트리에서 말소됐다. 육안상으로는 단순 타박으로 인한 부종이 심한 상태이나, 혹시 모를 미세 골절이나 실금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어 확실한 상태 확인을 위해 X레이 검진을 진행할 예정이다.
- 16:34
- 조회 33
- 잡담
-
- 엔씨) 로건이도 인스스 올렸네
- 16:34
- 조회 210
- 잡담
-
- 돔구장 추가 시급하다
- 16:34
- 조회 58
- 잡담
-
- 키움) 누차 말하지만 선수에 대한 악감정은 없고
- 16:33
- 조회 92
- 잡담
-
- 키움) 안씨가 22년 성적 내고있어도 2용타 얘기하면 찬성하는 사람 별로 없을건데
- 16:33
- 조회 38
- 잡담
-
- 키움) 우리팀 ㅅㅂ 최대한 좋게좋게 말하면 모으고 모아서 큰그림 그리는 팀 아님?ㅋㅋㅋㅋㅋㅋㅋ
- 16:33
- 조회 63
- 잡담
-
- 키움) 검토 중인데 정해진 거 없다 << 한다는 뜻인 거 다들 알지?
- 16:33
- 조회 81
- 잡담
-
- 키움) 막말로 여기서 타자 하나 바꾼다고 뭐 달라지겠냐고
- 16:32
- 조회 26
- 잡담
-
- 엔씨) 확정은 아닌거디?
- 16:32
- 조회 211
- 잡담
-
- 엔씨) 울보왔는가
- 16:32
- 조회 151
- 잡담
-
- 엔씨) 뻘하게 하솜이 하니까 생각난건데
- 16:32
- 조회 61
- 잡담
-
- SSG) 돼랑이다
- 16:32
- 조회 64
- 잡담
-
- 키움) 그냥 모든 선택이 놀라울정도로 근시안적인
- 16:32
- 조회 38
- 잡담
-
- 키움) 타선에 용타2명 온다고 머가 바뀜ㅠ 그만큼 안좋은 타선인데
- 16:31
- 조회 115
- 잡담
-
- 삼성) 김현준은 전역하며 "죽기 살기로 뛰겠다"는 각오를 들려줬다. 관련 질문에 그는 "여기서 못하면 진짜 죽어야 한다.
- 16:31
- 조회 65
- 잡담
-
- 키움) 뭐 가을야구 순위권에 비비면서 3연꼴 한것도 아니고
- 16:31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