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외부퐈를 S급만 사고 싶어하는거 이해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918705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72 근데 그게 맞음애매한 급은 안사는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