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업해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야 제일 머슥한놈들은 쟤들이지 난 집에서 울었음 ₍๐◔ᴗ◔๐₎ꔪ
- 16:14
- 조회 24
- 잡담
-
- 키움) 매번 용투용타 잘못 데려와서 쓴 돈만 합쳐도
- 16:14
- 조회 24
- 잡담
-
- 근데 걍 생각해보면 하루도 안돼서 저 절차가 다 되는건 아니라 기사가 좀 급하게 난것같긴 함
- 16:14
- 조회 56
- 잡담
-
- 엔씨) 난 응원가도 가져가주심 좋겠다 근데 도미들 말이 가져가는 경우는 별로 없나봥
- 16:14
- 조회 39
- 잡담
-
- 키움) 타격코치나 데려와라....
- 16:14
- 조회 17
- 잡담
-
- 기아) ㅇㅇㄱ 치이카와 별로 안좋아하는데
- 16:14
- 조회 69
- 잡담
-
- 삼성) 헉 깔뚱이 말소? 첫 말소라니까 마음이 이상하네... 。° ꒰(°´ᯅ`°)꒱°。
- 16:13
- 조회 37
- 잡담
-
- 뉴욕메츠 감독 경질됐대
- 16:13
- 조회 189
- 잡담
-
- SSG) 시즌권 선물 받는거 신분증 필요하지? ㅠㅠ
- 16:13
- 조회 30
- 잡담
-
- 도미인데 다년간 우리 행보 보면 오는건 맞는 것 같아
- 16:13
- 조회 95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부럽다 하루만에 재취업
- 16:12
- 조회 154
- 잡담
-
- 키움) 개싫어진짜 존나싫어너무싫어ㅠㅠㅠㅠ 선수 얘기ㄴㄴㄴㄴㄴㄴ
- 16:12
- 조회 172
- 잡담
-
- 엔씨) 근데 살짝 보고 오니까 거의 계약 하는건 맞는듯 피셜난건 아니긴 하고
- 16:12
- 조회 94
- 잡담
-
- 키움) 결정된거 아니면 제발 용투를 데려와라..
- 16:12
- 조회 130
- 잡담
-
- 한화) 최인호 우르크 0.1 ( ⚆ ө⚆ )
- 16:12
- 조회 90
- 잡담
-
- 두산) 아근데 렉센이를 놔주고 자민이로 바꾸는거면 로그랑 메론이는 쭉갈수도 있는거 아닌가?
- 16:12
- 조회 59
- 잡담
-
- 엔씨) 또 슬퍼짐..지금 데이비슨 볼때마다 김형준된다고..
- 16:11
- 조회 140
- 잡담
-
- 엔씨) 어제 엄청 슬프게 울었던 이유 중에 하나가 시기가 시기기도 했고 다시 못볼거 같다는거 때문이었는데
- 16:11
- 조회 122
- 잡담
-
- 키움) 2용타 맞으면 진쨔 정떨어질거 같아
- 16:11
- 조회 95
- 잡담
-
- 엔씨) 좀 전까지 계속 마음한켠이 먹먹하고 그랬는데 급 괜찮아짐 ㅋㅋㅋㅋㅋ
- 16:11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