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기이긴 하지만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만만해보이니까 크림은 아니겠지
- 15:56
- 조회 1
- 잡담
-
- 엔씨) 아쿼용 스카우트팀 따로 있는 구단이 NC가 유일하다고 했었음
- 15:56
- 조회 47
- 잡담
-
- 한화) 건우 무뚝뚝하게 생겨서 허당이네
- 15:55
- 조회 18
- 잡담
-
- 나 랑이인데도 울었는데 머쓱랑이됐슈
- 15:55
- 조회 125
- 잡담
-
- 키움) 올시즌 보면 알겠지만 안씨가 용병급 퍼포먼스 내는거도 아니고
- 15:55
- 조회 40
- 잡담
-
- 엘지) 박동원은 혹사 그 자체인데 그럼에도 온갖핑계를 대고 이해해주니까
- 15:55
- 조회 20
- 잡담
-
- 한화) 🍊 8회말 득점없이 이닝종료
- 15:55
- 조회 8
- onair
-
- 엔씨 선수들 물만두될 정도로 울고불고했는데 바로 다음날 취직 데이비슨 언젠가 한국에 돌아올거라 그랬는데 나가지도 않음 박건우 우리는 꼭 다시 만날거야 형제 이랬는데 다음 키움전에 만날 예정
- 15:54
- 조회 205
- 잡담
-
- 엔씨) 비슨이 만나는건 좋은데 일리나 성영이는 내보내지 말자
- 15:54
- 조회 92
- 잡담
-
- 수원사는사람 나와보세요 도와주세요 왕십리방면 수인분당선 사람들 대체 어디서 내리나요
- 15:54
- 조회 62
- 잡담
-
- 엔씨) 어제 울고 아침에 3_3 이러고 눈떴는데
- 15:54
- 조회 96
- 잡담
-
- 엔씨) 너거 왜 선수들 놀리고 그르냐s₍๐•᷅ ₃ •᷄๐₎ꔪz
- 15:54
- 조회 51
- 잡담
-
- 키움) 솔직히 이주형 시즌아웃이라 충동당근 한거 아닌가 싶음
- 15:54
- 조회 84
- 잡담
-
- 데이비슨은 키움에서 언제부터 뛸수있는거야?
- 15:53
- 조회 108
- 잡담
-
- 엔씨) ʕ〃⌒▽⌒〃ʔゝ 나도 어제 울었어...
- 15:53
- 조회 164
- 잡담
-
- 엔씨) 새용타 썰이 찐이면 이름을 크림으로 하진 않겠지??
- 15:53
- 조회 182
- 잡담
-
- 엔씨) 버터떡에 이은 크림 브륄레 ㅋㅋㅋㅋㅋㅋ
- 15:53
- 조회 55
- 잡담
-
- 엘지) 어제 엘스타 댓글보니까 문보경 고용불안 있어야 긴장하고 좋을거같다는거 봤는데 나도 찬성
- 15:53
- 조회 55
- 잡담
-
- 보영만두 회전률 좋나요
- 15:53
- 조회 26
- 잡담
-
- 오잉 내 눈물 돌려조요
- 15:53
- 조회 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