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헉 깔뚱이 말소? 첫 말소라니까 마음이 이상하네... 。° ꒰(°´ᯅ`°)꒱°。
- 16:13
- 조회 18
- 잡담
-
- 뉴욕메츠 감독 경질됐대
- 16:13
- 조회 95
- 잡담
-
- SSG) 시즌권 선물 받는거 신분증 필요하지? ㅠㅠ
- 16:13
- 조회 19
- 잡담
-
- 도미인데 다년간 우리 행보 보면 오는건 맞는 것 같아
- 16:13
- 조회 64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부럽다 하루만에 재취업
- 16:12
- 조회 95
- 잡담
-
- 키움) 개싫어진짜 존나싫어너무싫어ㅠㅠㅠㅠ 선수 얘기ㄴㄴㄴㄴㄴㄴ
- 16:12
- 조회 104
- 잡담
-
- 엔씨) 근데 살짝 보고 오니까 거의 계약 하는건 맞는듯 피셜난건 아니긴 하고
- 16:12
- 조회 55
- 잡담
-
- 키움) 결정된거 아니면 제발 용투를 데려와라..
- 16:12
- 조회 109
- 잡담
-
- 한화) 최인호 우르크 0.1 ( ⚆ ө⚆ )
- 16:12
- 조회 65
- 잡담
-
- 두산) 아근데 렉센이를 놔주고 자민이로 바꾸는거면 로그랑 메론이는 쭉갈수도 있는거 아닌가?
- 16:12
- 조회 51
- 잡담
-
- 엔씨) 또 슬퍼짐..지금 데이비슨 볼때마다 김형준된다고..
- 16:11
- 조회 112
- 잡담
-
- 엔씨) 어제 엄청 슬프게 울었던 이유 중에 하나가 시기가 시기기도 했고 다시 못볼거 같다는거 때문이었는데
- 16:11
- 조회 98
- 잡담
-
- 키움) 2용타 맞으면 진쨔 정떨어질거 같아
- 16:11
- 조회 76
- 잡담
-
- 엔씨) 좀 전까지 계속 마음한켠이 먹먹하고 그랬는데 급 괜찮아짐 ㅋㅋㅋㅋㅋ
- 16:11
- 조회 39
- 잡담
-
- 엔씨) 아직 확정 아닌가
- 16:11
- 조회 263
- 잡담
-
- 키움) 키움 구단 관계자는 27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 원정 경기를 앞두고 데이비슨의 영입 타진설에 대해 "시장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차원에서 검토해볼 수는 있지만, 현재로서 영입에 대해 구체적으로 정해진 것은 없다"라며 선을 그었다.
- 16:11
- 조회 288
- 잡담
-
- 키움) 망상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럼 어제 경기 운영이 의심되지
- 16:11
- 조회 51
- 잡담
-
- 엔씨) 어제 오늘 계속 눈물났는데 싹 괜찮아졌어
- 16:11
- 조회 19
- 잡담
-
- 키움) 유토는 선발 안돌릴듯
- 16:10
- 조회 43
- 잡담
-
- 키움 구단 관계자는 27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 원정 경기를 앞두고 데이비슨의 영입 타진설에 대해 "시장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차원에서 검토해볼 수는 있지만, 현재로서 영입에 대해 구체적으로 정해진 것은 없다"라며 선을 그었다.
- 16:10
- 조회 20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