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 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히우라야 너가 타점먹을때 만큼만
- 16:39
- 조회 10
- 잡담
-
- 한화) ㅇㅎㅎ 다들 야푸 챙겼슈?
- 16:39
- 조회 14
- 잡담
-
- 키움) 내 기억상으론 우리가 타격만 문제였던적이 단 한번도 없는데
- 16:39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와 ㅁㅊ 직관 오랜만인데 상상이상으로 개뜨겁네
- 16:39
- 조회 8
- 잡담
-
- SSG) 진돌 크보 승리부적포카 가져와서 핸썸최한테 싸인받아라
- 16:39
- 조회 21
- 잡담
-
- 키움) 히우라 데이비슨이면 중간은 하겠지 근데 그래도 꼴찌 할 것 같다고...
- 16:38
- 조회 30
- 잡담
-
- 키움) 프런트 기행으로 야구만 못하면 몰라
- 16:38
- 조회 43
- 잡담
-
- kt) 해가 쨍쨍하네염 / 릴힐허미미미미먀
- 16:38
- 조회 54
- 잡담
-
- 키움) 아 걍 히우라가 가 그럼
- 16:37
- 조회 232
- 잡담
-
- 키움) 팀이 어디까지 망가져야 하는거지 ㅋㅋ
- 16:36
- 조회 31
- 잡담
-
- 키움) 1용타도 성공헌적 없는놈들이 2용타하면 실패두배이벤트인데
- 16:36
- 조회 15
- 잡담
-
- kt) 오늘 이기면 이디야 수박주스 나눔 (동사로마 전부 참여가능)
- 16:36
- 조회 32
- 나눔
-
- 키움) 걍 진짜ㅋㅋㅋㅋㅋㅋㅋ 팀 타선을 살리고 싶으면 퐈를 사야하는게 국룰인데
- 16:36
- 조회 38
- 잡담
-
- 키움) 이새끼들 이러다 내년에 현승이도 오자마자 선발로테 넣고 2용타 꺼내들 생각할거같은데
- 16:35
- 조회 140
- 잡담
-
- ㅇㅇㄱ 엄마한테 말랑이 사다드렸더니 매우 만족하심 ㅋㅋㅋ
- 16:35
- 조회 45
- 잡담
-
- 롯데) 아직 경기 전이니까 민재 좀 앓아도 되지?
- 16:35
- 조회 117
- 잡담
-
- 키움) 연꼴로 좋은 자원 지명하면 뭐하냐
- 16:35
- 조회 38
- 잡담
-
- 키움) 그냥 2용타 발상은 알겠고 왜 하려는지 이해되고 데이비슨 정도면 안정적이니깐 괜찮은데 그래도 꼴찌할거라는 생각이 변함없고 지금 투수가 전혀 안정적이지 않어서 더 질거 같은 느낌
- 16:35
- 조회 59
- 잡담
-
- 키움) 아니 내가 한 용타 2명을 한 n년전에 해서 그때 그랬잖아 ㅅㅂ하고 있는거면 말을 안함 당장 작년이잖아요?
- 16:35
- 조회 24
- 잡담
-
- 기아) 햇빛 무서워서 오렌지 포기하고 네이비 꼭대기 왔는데도 덥다
- 16:35
- 조회 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