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ㅇㅇㄱ분명 32강 올라갈 가능성은 높다그랬던거 같은데...
230 3
2026.06.27 13:58
230 3

점점 멀어지네ㅎ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1 06.25 36,84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8,870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29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4482 잡담 와 근데 저러면 국내 투수들 꽤 갈리겠는데 15:23 0
15254481 잡담 난 국내 투수들 더 갈릴까봐 걱정이네 15:23 0
15254480 잡담 kt) 국내 선발투수 war 순위 보실 분 15:23 0
15254479 잡담 엔씨) 감독이 휴식에 대한 개념이 다른 거 같아 15:23 2
15254478 잡담 키움 ㅅㅈㅎ 지타 줄만큼 꾸준히 잘치는 타자도 없어서 걍 1루수 최주환 하고 지명타자 데이비슨 고정해도 될 듯 15:23 11
15254477 잡담 와 근데 상황 되게 기묘하고 신기하다 시리즈 중에 이렇게 기사나는게 15:23 6
15254476 잡담 엔씨) 나만 5회 6회되면 비슨이 빼던거 생각나서 개빡치냐 1 15:23 23
15254475 잡담 키움) 2용타는 푸카로 세게 데여서 15:23 47
15254474 잡담 엔씨) 가서 잘했으면 15:23 22
15254473 잡담 엘지) 어제 카테에서 소취하던거 라인업에 엄청 많이 반영됐네 여기 본건 아니겠지만 15:23 21
15254472 잡담 엔씨) 개슬픈 이유중에 하나가 이제 데이비슨 못본다는거였는데 1 15:23 63
15254471 잡담 한화) 오늘 비더레 시시 파이팅 ‎( و ˃̵ ꃪ ˂̵ )و 15:23 8
15254470 잡담 큠 제대로 된 타코 없다며 15:23 41
15254469 잡담 데이비슨 엔씨전 나가면 서로 마음 뭉클하겠다 1 15:23 30
15254468 잡담 키움) 아 난 아무리 그래도 2용타는 싫은데.. 4 15:23 76
15254467 잡담 키움) 데이비슨 우리 상대로 잘쳤었던것 같은데 15:23 39
15254466 잡담 그렇다고 또 2용타는 에바같은데 15:22 36
15254465 잡담 키움) 난 걍 세세하게 생각 안하고 그냥 지금 개노잼인데 흥미로움이 생기기 시작함 15:22 67
15254464 잡담 잠심 직관가는데 중앙네이비면 지붕 있어?? 3 15:22 24
15254463 잡담 엔씨) 바로 타팀 가는거보고 아쉬워야하는데 아쉽지도않음 이호준 밑에선 절대 데이비슨 믿고 안씀 3 15:22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