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주야 천천히 더 나아서와 너도 뛸수있다 메쟈 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와일스 보내고 새용투 데려와야지 미친넘들아
- 15:18
- 조회 0
- 잡담
-
- 와 나 어제 데이비슨 키움이 데려갈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 15:18
- 조회 3
- 잡담
-
- 엔씨) 맷돌 이제 돔련님 되는거구나 히터 틀어주세요
- 15:18
- 조회 7
- 잡담
-
- 한화) 🍊 6회말 박상목 진루타(੭ • ө • )੭⁾⁾🧡
- 15:18
- 조회 5
- onair
-
- 키움 빠따 수치가 너무 안좋긴함.. 선발들이 나쁘지 않은데도 점수못내서 진경기많지않나
- 15:18
- 조회 25
- 잡담
-
- 키움) 또 그나마 괜찮은 투수들 갈리겠구나 싶음
- 15:18
- 조회 14
- 잡담
-
- 엔씨) 우리팀 투수들 피홈런 많은데 벌써 무서운거 괜한걱정일까
- 15:18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명진이 근데 뼈는 괜찮아서 진짜 천운이다
- 15:18
- 조회 6
- 잡담
-
- 엔씨) 엔트리 든 선수는 다 끌어다 쓰는데 혹사는 나오고 성적도 안나오고
- 15:18
- 조회 6
- 잡담
-
- 키움) 진짜 지들 맘대로 하네
- 15:18
- 조회 43
- 잡담
-
- 엔씨) 몸이 안 움직여서 못 쓰는게 무슨 휴식이냐
- 15:17
- 조회 37
- 잡담
-
- 근데 난 크보에서 용타 교체 하는 팀 있으면 데이비슨 노려볼수도 있다 생각했음 최근에 올라오고 있긴해서
- 15:17
- 조회 83
- 잡담
-
- 두산) 아 근데 아디다스 올드니폼 있어서 올드망곰이 고민하는곰들 없냐
- 15:17
- 조회 17
- 잡담
-
- 키움) 와 2용타 지랄을 또 보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다
- 15:17
- 조회 44
- 잡담
-
- 키움) 와 이팀 팬 하면 무당되나봐
- 15:17
- 조회 152
- 잡담
-
- 제안만 했다는거아냐?
- 15:17
- 조회 60
- 잡담
-
- 마지막이 아니어서 다행이야
- 15:17
- 조회 25
- 잡담
-
- 2용타로 가는거야???
- 15:17
- 조회 15
- 잡담
-
- 삼성) 근데 기사 보니까 찬승이 진짜 와....
- 15:17
- 조회 74
- 잡담
-
- 키움) 선발 안정적이지 않은 거 팬들만 보임?ㅋㅋㅋㅋ
- 15:17
- 조회 1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