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한화) 역시 노시환은 자신감 빼면 시체다
67 0
2026.06.27 13:53
67 0

꼴랑 5회찬 수영구 쏘니  (◔ ө ◔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06.25 38,7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8,870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29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4527 잡담 비슨쌤 오늘부터 도미네 경기 나오셔? 15:27 23
15254526 잡담 엔씨) 박건우 전구단 홈런 키움만 남았는데 어제 너무 슬퍼서 까먹었어 1 15:27 51
15254525 잡담 엘지) 근데 보경이 아예 뺄정도로 심각했던건가..? 감독이 다른 선수는 다 빼도 참치 보경만큼은 15:27 12
15254524 잡담 키움) 작년 투수들 갈리고 지금 다 줄줄이 부상인데 15:27 20
15254523 잡담 키움은 투수운영이 문제던데 운영이 15:27 30
15254522 잡담 데이비슨한텐 기회겠다 만약 보여주면 내년에 다른팀이랑도 계약할수도 있고.... ㅇㅇ 15:27 44
15254521 잡담 경기는 못뛰어도 덕아웃엔 있을수 있어?? 15:27 18
15254520 잡담 키움 타격보강 필요한건 맞는데 2 15:27 82
15254519 잡담 엘지) 1찬의야 요새 좌완 선발 상대로 계속했고 정빈이 선발도 좌완 선발날에 최근 계속 하던거기는 한데 4보경을 빼버린 게 ㄹㅇ 파격이다 15:26 28
15254518 잡담 키움 정병있나...? 키움 들어가면 글 스크랩하네 11 15:26 194
15254517 잡담 엔씨) ㅇㅇㅆ 가서 홈런 몰아쳤으면 좋겠다 3 15:26 79
15254516 잡담 기사 저렇게 뜬거면 키움 가는거 99%인가? 1 15:26 84
15254515 잡담 삼성) 작년에 깔뚱이 애빈다고 다들 깔뚱아꒰( -̥̥᷄ _ -̥̥᷅ )꒱하고있었디만 지가 다이어트중이라고 ㅋㅋㅋㅋ 2 15:26 39
15254514 잡담 키움) 궁금한건 응원가는 그대로 쓸것인가 1 15:26 87
15254513 잡담 엔씨) 그래도 타팀 간다니 마음이 좀 진정되네 2 15:26 58
15254512 잡담 엔씨) 새로 온 용타도 까알이지 뭐 8 15:26 89
15254511 잡담 엔씨) 헐 키움전 앞으로 두달 넘게 없네.. 3 15:25 183
15254510 잡담 롯데) 누리랑 사진 찍었다 1 15:25 72
15254509 onair 키움) 재영아 너 뭐했냐 15:25 64
15254508 잡담 가을야구 확률 0퍼라는게 지금부터 다이겨도 힘들다는거야? 1 15:25 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