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엔씨) 이거보고 또 울었어
329 2
2026.06.27 13:46
329 2

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x.com/dinosotb/status/2070518665263657448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1 06.25 36,84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8,870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29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4476 잡담 큠 제대로 된 타코 없다며 15:23 2
15254475 잡담 데이비슨 엔씨전 나가면 서로 마음 뭉클하겠다 15:23 3
15254474 잡담 키움) 아 난 아무리 그래도 2용타는 싫은데.. 15:23 12
15254473 잡담 키움) 데이비슨 우리 상대로 잘쳤었던것 같은데 15:23 13
15254472 잡담 그렇다고 또 2용타는 에바같은데 15:22 28
15254471 잡담 키움) 난 걍 세세하게 생각 안하고 그냥 지금 개노잼인데 흥미로움이 생기기 시작함 15:22 50
15254470 잡담 잠심 직관가는데 중앙네이비면 지붕 있어?? 3 15:22 16
15254469 잡담 엔씨) 바로 타팀 가는거보고 아쉬워야하는데 아쉽지도않음 이호준 밑에선 절대 데이비슨 믿고 안씀 2 15:22 67
15254468 잡담 엘지) 라인업 어떠한 결단이다 이거 15:22 25
15254467 잡담 엘지) 4정빈 (♧ ⚆ᗝ⚆)(☆ ⚆ᗝ⚆) 1 15:22 23
15254466 onair 엘지) 성우 안타 (ノ⁾⁾♧˙∇˙☆)乃(ノ⁾⁾♧˙∇˙☆)乃(ノ⁾⁾♧˙∇˙☆)乃 15:21 4
15254465 잡담 히우라는 괜찮아? 3 15:21 99
15254464 잡담 두산) 그냥 올드도 없어서 망곰 올니살지 핑니살지 진짜 고민된다 15:21 14
15254463 잡담 키움) 성문아 그렇게 됐다 15:21 90
15254462 잡담 엔씨) 김주원 손가락 테이핑도 아직 하고 있다던데 걱정이다 좀 아껴줘 15:21 22
15254461 잡담 키움이랑 엔씨랑 시리즈중 아냐? 4 15:21 146
15254460 잡담 엔씨) 야수 혹사는 솔직히 야구보는 팬들도 잘 몰라줌 15:21 22
15254459 onair 한화) 🍊 6회말 정은원 안타(੭ • ө • )੭⁾⁾🧡 5 15:21 31
15254458 잡담 엔씨) 비슨이 어제 타석이 마지막 야구선수 모습일까봐 슬펐던건데 다행이네 2 15:21 77
15254457 잡담 2용타 솔직히 크보에서 별로이긴 한대 현재 큠 타격 생각하면 3 15:21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