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표또리 뽑고싶어서 산건데 뽑아서 대만족
ヽ(*˙▾˙*)ノ(▾˙*ノ)ヽ( )ノ(ヽ*˙▾)ヽ(*˙▾˙*)ノ
저번에 3팩사고 이번에 3팩샀는데 중복 딱2개나옴
왓빅또리 갖고싶어서 3개더사볼까봐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영표또리 뽑고싶어서 산건데 뽑아서 대만족
ヽ(*˙▾˙*)ノ(▾˙*ノ)ヽ( )ノ(ヽ*˙▾)ヽ(*˙▾˙*)ノ
저번에 3팩사고 이번에 3팩샀는데 중복 딱2개나옴
왓빅또리 갖고싶어서 3개더사볼까봐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