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bbxx82_/status/2070727576046461373?s=20
우준아 니 퍼컬이다
https://x.com/bbxx82_/status/2070727576046461373?s=20
우준아 니 퍼컬이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5 | 06.25 | 37,09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9,44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9,73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29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4850 | 잡담 | 키움) 근데 비슨쌤은 좋긴해 2용타가 개에바인거야 | 16:20 | 6 |
| 15254849 | 잡담 | 한화) 난 퓨쳐스에서 16점 빌리고 싶다 | 16:20 | 12 |
| 15254848 | 잡담 | 키움) 2용타에 왤케 집착하는거임 1 | 16:20 | 5 |
| 15254847 | 잡담 | 키움) 아니 진심 오시는 선생님은 좋아 좋은데 1 | 16:20 | 41 |
| 15254846 | 잡담 | 키움) 오시는 분은 마음으로 환영해주고 싶은데 프런트 기행때문에 이게뭐야 3 | 16:19 | 83 |
| 15254845 | 잡담 | 엔씨) 마음 편해짐 | 16:19 | 84 |
| 15254844 | 잡담 | 김상수~ 김상수~ 케이티 위즈 김상수~ 1 | 16:19 | 40 |
| 15254843 | 잡담 | 키움....정말 매번 2용타에 구질구질하게 구는 행보 정말 놀랍(n)다 2 | 16:19 | 80 |
| 15254842 | 잡담 | SSG) 옥스팜 저것들 언제까지 오냐 | 16:19 | 43 |
| 15254841 | 잡담 | 아니 라팍 원정이 1루네?! 1 | 16:18 | 56 |
| 15254840 | 잡담 | 엔씨) 차암나 지네도 울어놓고 덕아웃에서 운 애들 놀리기야? ₍๐◔ᴗ◔๐₎ꔪ 1 | 16:18 | 88 |
| 15254839 | 잡담 | 엔씨) 엔튜브가 인터뷰 해주겠지? | 16:17 | 43 |
| 15254838 | 잡담 | 엥 데이비슨 남는다고?->엥 그럼 키움 또 2용타하는거? 2 | 16:17 | 279 |
| 15254837 | 잡담 | 엔씨) 나 지금 하솜이 됨 7 | 16:17 | 298 |
| 15254836 | 잡담 | 엔씨) 머쓱해졌다 | 16:17 | 60 |
| 15254835 | 잡담 | kt) 티켓팅 실패했어( っ´.‸.`ς )🪄 | 16:17 | 35 |
| 15254834 | 잡담 | 키움) 아니 시발 핫게 보고 달려옴 1 | 16:17 | 213 |
| 15254833 | 잡담 | 엔씨) 엔팍 와이파이 훌륭하다 2 | 16:17 | 95 |
| 15254832 | 잡담 | 키움) 2용타 할 생각을 하지말고 fa를 사 시발 3 | 16:16 | 132 |
| 15254831 | 잡담 | 키움) 첫시도면 요새 빠따 구리니까 온몸비틀기인가 하겠는데 1 | 16:16 | 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