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우 재영 승원이 ㅎㅇ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안우진이 궁금하더라
- 15:31
- 조회 3
- 잡담
-
- 삼성) 욱자 니 이따가 또 헬멧 영원히 쓰고 잇는거 아이가
- 15:31
- 조회 2
- 잡담
-
- 키움) 걍 평균 타율만큼만 쳐주시고 1루만 잘 봐주셔도 나는 만족임
- 15:31
- 조회 11
- 잡담
-
- ㅇㅇㄱ 친구네 고양이이름 오리인데
- 15:31
- 조회 20
- 잡담
-
- 도미인데 이팀 2용타한다고 해결되는 타선아님
- 15:31
- 조회 65
- 잡담
-
- SSG) 거꾸로 보면 압도적 1등 ₊‧✩•.˚⋆૮₍⸝⸝ᵒ̴̶̷ Ⱉ ᵒ̴̶̷⸝⸝₎ა ⋆˚.•✩‧₊
- 15:31
- 조회 26
- 잡담
-
- 엔씨) 우리팀 대부분은 까알이었잖아
- 15:31
- 조회 24
- 잡담
-
- 엔씨) 근데 저렇게 바로 데려갈 정도의 용타를 보내고 새로 용타 데려오는거면
- 15:31
- 조회 38
- 잡담
-
- 용타 교체 가능성은 없어? 2용타 땅땅?
- 15:31
- 조회 36
- 잡담
-
- 한화) 🍊 7회초 김관우 무실점 이닝종료(੭ • ө • )੭⁾⁾🧡
- 15:31
- 조회 11
- onair
-
- 엘지) 명근이 오랜만이다 (♧◔ᴗ◔ )(☆◔ᴗ◔ )
- 15:30
- 조회 13
- onair
-
- 엔씨) 맷돌이가 190이어서 좋았던건 맞는데 1루수 그보다 작으면 죄다 폐급인것 처럼 얘기하는 것도 좀 별로임
- 15:30
- 조회 59
- 잡담
-
- 엔씨) 비슨아 우리한테 빼고 잘하면 된다 و)𐩣 ˃̵ᗝ˂̵ )و
- 15:30
- 조회 20
- 잡담
-
- 엘지) (♧ ⚆ᗝ⚆)(☆ ⚆ᗝ⚆) 라인업 뭐야
- 15:30
- 조회 34
- 잡담
-
- 엔씨) ((내생각엔)) 나름대로 팀도 대우 해주면서 보냈고(라인업지챙겨주기라던가)
- 15:30
- 조회 83
- 잡담
-
- 데이비슨 키움 상대로 홈런 있나
- 15:30
- 조회 64
- 잡담
-
- 키움) 이미 꼴지인데 투수들 갈아가면서 뭔 의미가 있나 싶음
- 15:30
- 조회 72
- 잡담
-
- 기아) 즈덤이 근황 벤클 퇴장
- 15:30
- 조회 129
- 잡담
-
- 키움) 아니 어제 직관 가서 이별은 나도 슬프다 했더니
- 15:30
- 조회 63
- 잡담
-
- 엔씨) 1번 신재인 뭐임..?
- 15:30
- 조회 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