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한화) 노시환이 경기 중 사라진 이유? 이 선수 기운 뺏으러…"홈런 치니까 루틴 지켜야" [인천 현장]
182 0
2026.06.27 13:17
182 0

  노시환은 "지난 23일 두산전부터 5회에 실내 연습장에 가서 배팅을 치고 있다. 이때 최재훈 선배님의 배트로 타격 연습을 했다. 이번 4경기 연속 홈런 모두 이 루틴으로 만들었다"며 "원래 원정 경기 때는 게임 중간에 실내 연습장을 이용할 수 없는데 문학은 원정팀 라커룸 옆에 실내 연습장이 있어서 루틴을 이어갈 수 있었다. 오늘도 5회에 실내 연습장에 가니까 마침 최재훈 선배님이 타격 훈련 중이시더라. 나는 내 루틴대로 실내 연습장에서 최재훈 선배님 방망이로 공을 친 뒤 6회초 2점 홈런을 기록했다"고 웃으며 말했다.

또 "최재훈 처음에 최재훈 선배님 방망이로 경기 중 치게 된 건 (지난 23일 두산전 때) 결과를 잘 못 낸 게 화가 나서 게임 중간에 실내 훈련장에 갔다. 마침 최재훈 선배님이 계셨고, 선배님 방망이로 훈련했는데 그날부터 연속 경기 홈런을 쳤다. 선배님께서는 제가 기운을 가져가서 본인이 안 맞는다고 하시더라. 본인 방망이 (홈런) 지분을 내가 다 가져갔다고 생각한다"고 웃으며 말했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311/0002027320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8 06.27 16,8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8,5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7,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9,39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8191 잡담 너무 좋았던 경기 기록으로 남기고 싶어서 기록지 쓰는법 찾아봤는데 와 어렵다 1 04:18 17
15268190 잡담 롯데) 아직도 열받아서 컴프야 훈련 조뺑이 돌리는중 04:15 12
15268189 잡담 몇번 플 도니까 감코 심한 워딩은 아주약간 줄어들었어 1 04:13 33
15268188 잡담 유튭 알고리즘이 갑자기 7년전 영상을 추천해줬는데 3 04:11 40
15268187 잡담 나 근데 직관갔다가 편견가지면 안되겠다 싶었던일있엉 1 04:10 64
15268186 잡담 그리고 만물을 감독탓으로 욕하면서 보는 사람도 많잖어 1 04:05 51
15268185 잡담 아니 의지선수 패드 크기 진짜야????????? 5 04:03 86
15268184 잡담 난 그것보다 선수들 못할 때 개크게 욕하는 관중들이 더 신경쓰임 5 04:03 72
15268183 잡담 야구 볼수록 눈에 공이 보이는거 너무 재밌어 6 04:03 64
15268182 잡담 감코한테 하는 워딩 지적하면 쉴더 취급하는 게 제일 억울해... 4 04:02 51
15268181 잡담 남한테 시발라마 하는건 개별로지만 3 04:00 92
15268180 잡담 근데 회사에서 면전에 대고 욕 안할뿐이지 뒤에서 다 욕하지 않음..? 1 03:59 50
15268179 잡담 걍 모든 행동엔 그럴만한 상황이구나 하는 배경이 있으면 납득 되는거지 2 03:58 52
15268178 잡담 근데 또 생각해보면 빠따 뿌시고 지구폭행하고 헬멧던지던 선수들을 봐서 1 03:56 78
15268177 잡담 식빵언니도 있었자나 그거랑 지금이랑 다른가 2 03:53 119
15268176 잡담 일하면서 직장에서 단한번도 욕해본적 없는데 선수들 씨발거리는거 신기하긴 함 15 03:52 152
15268175 잡담 난 혼자하는 식빵 정도는 방송사가 리플 돌리는게 더 ㅂㄹ.. 1 03:51 62
15268174 잡담 플무로 난 요새 유튜브나 인스타 댓글, 트위터 인용 안 보려고 노력중임 3 03:49 72
15268173 잡담 기아) 난 사실 감독이 항의하면서 눕기라도 하길 바랬어ㅋㅋㅋㅋㅋㅋ 03:48 65
15268172 잡담 아 근뎅..ㅋㅋ 일하면서 모니터보고 무음으로 쓰블.. 이럴때 없어? .. 7 03:48 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