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치 어땠음? 스코어 보니까 하이라이트를 못보겠음... 불펜도 어제 지랄이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주원이 오늘 쉰대
- 14:57
- 조회 15
- 잡담
-
- 엔씨) 단순 퐈아니더라도 돈 든다고 베테랑 다 내보내는 거 같으니까 화가 나지
- 14:56
- 조회 30
- 잡담
-
- 한화) 🍊 5회말 이지성 볼넷(੭ • ө • )੭⁾⁾🧡
- 14:56
- 조회 10
- onair
-
- 엔씨) 최근에 퐈 안샀다고 그지니 뭐니 하면서 셀프 한 처먹는거 볼때마다 왜저러나 싶었음
- 14:55
- 조회 51
- 잡담
-
- 롯데) 예스 지타 언제 줄껀데!!!!!!!!!!(밥상 뒤엎는 매기티콘)
- 14:55
- 조회 28
- 잡담
-
- 한화) ㅇㅈㅇ 말소됐어?
- 14:55
- 조회 82
- 잡담
-
- 삼성) 어제 경기 못봤는데 유재훈 괜찮았어?
- 14:54
- 조회 57
- 잡담
-
- 삼성) 말소 배찬승을 보는구나ㅠㅠㅠㅠㅠ 바른자세로 아침산책하고 방 잘찾아가고 응
- 14:54
- 조회 54
- 잡담
-
- ㅇㅇㄱ 벨트를 바지 말고 상의 위에
- 14:54
- 조회 28
- 잡담
-
- SSG) 그래도 희소식! 최정 선수의 고관절 상태가 조금 나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선발 제외는 좋아지는 김에 하루 쉬라는 뜻이라고. 후반 대타 출전은 가능합니다.
- 14:54
- 조회 79
- 잡담
-
- 한화) 🍊 5회말 한지윤 안타(੭ • ө • )੭⁾⁾🧡
- 14:54
- 조회 29
- onair
-
- 두산) 종성이 맞아도 하필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53
- 조회 95
- onair
-
- SSG) 오 그럼 대구고 이제 셋 됐다
- 14:53
- 조회 57
- 잡담
-
- 엔씨) 그냥 야구 10년보면서 이정도로 모두가 울고 슬퍼하는거 처음보는것같음
- 14:53
- 조회 34
- 잡담
-
- 팀 블론 순위
- 14:53
- 조회 195
- 스퀘어
-
- 삼성) 팔을 L자 V자로 하면서 걷는 보행전문가의 첫 아침산책
- 14:52
- 조회 77
- 잡담
-
- 삼성) 2025 올드 어웨이 프페 천이 원래 이렇게 흐물거려?
- 14:52
- 조회 34
- 잡담
-
- SSG) 외야샵이나 안에 부채 팔겠지?
- 14:52
- 조회 39
- 잡담
-
- 한화) 🍊 5회말 선두타자 김건 홈런(੭ • ө • )੭⁾⁾🧡
- 14:52
- 조회 50
- onair
-
- 엘지) "정빈이 넣으면 실패 뻔해" 아니었다, 에이스 상대로 멀티히트→마무리에 홈런성 2루타까지
- 14:52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