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정도는 아니었던거같은데
저정도는 아니었던거같은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 06.25 | 38,7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9,44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9,73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29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4729 | 잡담 | 엔씨) 버터떡 갑자기 생각하니까 웃김 마지막경기 영원히 주자내보내서 다시는 보고싶지않게 만들어주고감 | 16:00 | 7 |
| 15254728 | 잡담 | 엘지) 이 라인업으로 이겨야 되, | 16:00 | 14 |
| 15254727 | 잡담 | 아름다운 고별전이라고 생각했는데 우리팀이 왔어요 | 16:00 | 23 |
| 15254726 | 잡담 | 엔씨) 그러면 감자 빵 크림이여? | 16:00 | 12 |
| 15254725 | 잡담 | 벤자민 정식되는거지?? | 16:00 | 16 |
| 15254724 | 잡담 | 키움) 비슨쌤 kbo 첫 홈런의 상대가 우리였대.. 1 | 16:00 | 33 |
| 15254723 | 잡담 | 엔씨) 딸기 크림 빵 4 | 15:59 | 21 |
| 15254722 | 잡담 | 켈리 마지막 경기 다시봐도 눈물남 2 | 15:59 | 30 |
| 15254721 | 잡담 | 두산) 용병 교체를 일단 렉센<->자민 이렇게하고 | 15:59 | 47 |
| 15254720 | 잡담 | 키움) 와일스는 한국야구 키자니아 알차게 즐기고 가네 | 15:59 | 43 |
| 15254719 | 잡담 | 키움) 아 ㅅㅂ 지금 알았는데 개싫다 진짜ㅋㅋㅋㅋ | 15:59 | 99 |
| 15254718 | 잡담 | 엔씨) 딸기 있고 빵 있고 버터떡 있었는데 크림 왜않되 | 15:59 | 17 |
| 15254717 | 잡담 | 기아) 박정우 진짜 뭐지 ^ᶘ=⚆ᗝ⚆=ᶅ^ 1 | 15:58 | 87 |
| 15254716 | 잡담 | 나 사실 용타가 방출될 때 펑펑 우는 거 처음봐서 엄청 울었는데 2 | 15:58 | 133 |
| 15254715 | 나눔 | 한화) 노시환 홈런 커피 ( و ˃̵ ꃪ ˂̵ )و 1 | 15:58 | 22 |
| 15254714 | 잡담 | 엔씨) 다시 보는 퉁퉁감자 | 15:58 | 35 |
| 15254713 | 잡담 | 창원3경기 2고별경기 | 15:58 | 108 |
| 15254712 | 잡담 | 우리는 다음에 꼭 다시 만날 거야 > 언제?? | 15:58 | 57 |
| 15254711 | 잡담 | 엔씨) 태초에 엔씨 대장 빵이 있었다 3 | 15:58 | 47 |
| 15254710 | 잡담 | SSG) 여며 5 | 15:58 | 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