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진돌 시구 ㄹㅇ 잼컨 각이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909587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86 가능하면 최 정홈런이형이 시구지도하면 더 좋고ㅠㅋㅋㅋㅋ 준재형 핸섬최 박안타 중 한명도 꼭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