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SSG) “1이닝이라도 수비하는 게 팬들에 대한 예의” 몸 안 좋은 최정이 183만2866명에게 보답하는 자세…올스타의 품격[MD인천]
309 7
2026.06.27 13:03
309 7

  이숭용 감독은 “올스타전서 수비를 나가야 하니까 그게 좀 걱정이다. 그렇다고 지금 경기를 나가고 있는데 진단서를 제출해서 빠지는 것도 팬들에 대한 예의가 아닌 것 같다. 정이랑 상의를 좀 해보고 몸 상태를 체크해서 괜찮다면 1이닝이라도 수비를 하는 게 팬들에게 대한 예의인 것 같다. 지금 아예 경기를 못 나가고 있다면 모르겠지만 그래도 타격은 좀 하고 있으니까”라고 했다.


  이숭용 감독은 드림올스타 사령탑이다. 최정을 올스타로 뽑아준 팬들에 대한 예의를 지키는 동시에 최정의 몸 상태까지 감안한 최적의 결정을 내리려고 한다. 내심 올스타전 자체를 안 뛰게 하고 싶지만 그럴 수 없다는 걸 잘 안다.

최정의 컨디션 자체는 점점 좋아지고 있다. 이숭용 감독은 “그것은 본인만이 알 수 있으니까. 그래서 대화를 하고 있다. 경기하는 모습은 점점 좋아지고 있다. 복귀 후 처음엔 본인이 불안했는데 어제 경기는 괜찮았다. 나갈수록 좋아지고 있다”라고 했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17/0004079028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8 06.25 36,84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8,4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7,69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200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4189 잡담 4. 무명의 더쿠 14:31 ∧(˶•̀⤙•́˶💢)∧ 14:31 1
15254188 잡담 엔씨) 혹시 시그니처 유니폼 겨드랑이 트여있어?? 14:31 2
15254187 잡담 SSG) 속보 랜디 악력 67.2 14:31 9
15254186 잡담 한화) 백호야 2등이 2명이다 그렇게 됐다 14:31 12
15254185 잡담 삼성) 재익이 오랜만이다 1 14:31 18
15254184 잡담 매기 인기많네 5 14:30 35
15254183 onair 한화) 🍊 4회말 무사만루( ⚆ ө⚆ ) 1 14:29 35
15254182 잡담 롯데) "롯데 자이언츠 힘을 믿습니다" 아일릿 원희, '시구 인연'으로 커피 200잔 선물 보내다 14:29 52
15254181 잡담 두산) 명진이 열흘 잘 쉬고 올라오면 좋겠다 14:29 34
15254180 잡담 롯데) 매기 내꺼야 ^ᶘ=๑•̀Ⱉ•́=ᶅ^و ̑̑ ^ᶘ=๑•̀ﮧ•́=ᶅ^ว⊹ 2 14:29 23
15254179 잡담 한화) 하 월드컵 특집으로 찍은걸텐데 오늘 부랴부랴 올린거ㅋㅋㅋㅋㅋ 5 14:29 73
15254178 잡담 한화) 수박주스 당첨자 나와라 🌸⁺◟( • ө • )◞⁺🌸 14:29 17
15254177 잡담 SSG) 정이 더 아픈거 아니고 그냥 아껴서 쉬는거였으면 좋겠다 1 14:29 28
15254176 잡담 삼성) 와 찬승이 첫 말소 아냐? 9 14:28 145
15254175 잡담 SSG) 이렇게 된거 대승을 해라 1 14:28 36
15254174 잡담 SSG) 지금 상무경기 영진이가선발이네 ㅋㅋ 14:28 22
15254173 잡담 SSG) 무니 노갱 안좋아서 투수 필요한건 맞는데 로운이가 과연 열흘 좀 내려갔다고 자신감이 생기고 그걸 해줄지가 의문인.. 14:27 26
15254172 onair 한화) 사구가 많네 14:27 66
15254171 잡담 기아) 잠실 가는 중인데 너무 뜨겁다 14:27 58
15254170 잡담 SSG) 요즘 에레디아가 더 잘치는데 김재환이 성한이 뒷타석이 좋다해서 3번인거겠지? 3 14:27 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