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오는 덬들 선풍기건 시트건 잘 챙겨라ㅠㅠ 개덥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근데 수빈이 밤티키링
- 14:22
- 조회 1
- 잡담
-
- 삼성) 등록 원태인 이재익 /말소 배찬승 박계범
- 14:22
- 조회 23
- 잡담
-
- kt) 나 방금 카페에서 찍은 사진 볼 사람
- 14:21
- 조회 14
- 잡담
-
- 얘들아 직관갈때 뭐 포장해갈라는데 시간이 야구 시작하고 들어갈거같으면 그냥 야구장에서 사먹는게 낫겠지...?
- 14:21
- 조회 5
- 잡담
-
- 두산) ʕっꈍᗜꈍςʔ ʕっꈍ~ꈍςʔ
- 14:21
- 조회 49
- 잡담
-
- SSG) 핑구니폼입고 이거들면 완성이겠다 ૮₍◕ᴥ◕₎ა
- 14:20
- 조회 65
- 잡담
-
- 삼성) 중견수 김지찬-우익수 김성윤-좌익수 박승규-지명타자 최형우-1루수 르윈 디아즈-포수 강민호-2루수 류지혁-3루수 전병우-유격수 심재훈
- 14:20
- 조회 67
- 잡담
-
- 삼성) ‘ERA 2.54’ 배찬승, 데뷔 첫 1군 엔트리 말소 왜? 이재익 시즌 첫 콜업
- 14:19
- 조회 119
- 잡담
-
- SSG) 우리 외야가 한명 더 많았나?
- 14:19
- 조회 60
- 잡담
-
- 엔씨) 엔팍간다 (๐3 - 3๐)ꔪ
- 14:19
- 조회 41
- 잡담
-
- 한화) 얘네들 축구 아는 포지션이 스트라이커밖에 없는거 아니니;
- 14:19
- 조회 86
- 잡담
-
- 엔씨) 9회수비들어갈때 박민우도 울었구나..
- 14:18
- 조회 121
- 잡담
-
- SSG) 정이 어디 아픈가
- 14:18
- 조회 62
- 잡담
-
- ㅇㅇㄱ 내가 어릴적 축덕이었는데 국제전도 이젠 안 봄
- 14:17
- 조회 57
- 잡담
-
- ㅇㅇㄱ 궁금한게 9개 중 3개만 조건 충족되면 올라가잖아
- 14:17
- 조회 132
- 잡담
-
- SSG) 채현우 내리고 이로운 올리는 거 맞아?
- 14:17
- 조회 85
- 잡담
-
- SSG) 아니 로운이를 왜 벌써 올리냐고
- 14:17
- 조회 37
- 잡담
-
- 한화) 🍊 4회초 서현이!!!
- 14:17
- 조회 66
- onair
-
- SSG) 근데 왜 말소가 채현우야
- 14:17
- 조회 96
- 잡담
-
- 한화) 이팁에 장충즈 나오면 다소 만담듀오로 느껴진다
- 14:16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