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
잡담 난 70개 깠는데 승리부적 세개나왔어
13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 06.25 | 39,70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1,2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0,39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29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5732 | onair | 한화) 투구수 소비 너무 심해 | 17:40 | 0 |
| 15255731 | onair | 엘지) 하아아 왜 잘 잡아놓고 침착하게 못던져서......... | 17:40 | 4 |
| 15255730 | onair | 기아) 호령이 어제부터 수비에서하나벌고 공격에서 하나까먹고 | 17:40 | 1 |
| 15255729 | onair | 기아) 뜬공이 너무 많아..안타되지는 못하는 정면 플라이들 | 17:40 | 4 |
| 15255728 | onair | 역시 롯데와 엘지가 만나면 경기가 요상해 재밌어ㅋ | 17:40 | 4 |
| 15255727 | onair | 롯데) 개야 점수 더내자 | 17:40 | 4 |
| 15255726 | onair | 롯데) 손감자 저번에도 저렇게 2루갔었던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 | 17:40 | 16 |
| 15255725 | onair | SSG) 스타트 빨리해서 고기 3루였으면 병살은 아니었을까 | 17:40 | 9 |
| 15255724 | onair | 엘지) 스틴이 3루는 못보나 ㅋㅋㅋ 1 | 17:40 | 34 |
| 15255723 | onair | 삼성) 휴우 | 17:40 | 20 |
| 15255722 | onair | 엘지) 정빈이가 런을 쳐주려고 그러나보다 | 17:40 | 13 |
| 15255721 | onair | 엘지) 세..금 ㅣㅣ | 17:40 | 11 |
| 15255720 | onair | SSG) 죽을거면~~혼자 죽어~~~~~~🎤૮₍ ´△` ₎ა و | 17:40 | 10 |
| 15255719 | onair | 기아) 순삭 뭐에요 ^ᶘ=-̥̥᷄ _ -̥̥᷅ =ᶅ^ | 17:40 | 29 |
| 15255718 | onair | 엘지) 염경엽 이해하게 만들지 말라고... 5 | 17:40 | 91 |
| 15255717 | onair | 두산) ㅇㄴㅈㄹ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4 | 17:40 | 33 |
| 15255716 | onair | 키움) 영민이 잘한다 | 17:40 | 4 |
| 15255715 | onair | 기아) 샤갈 개빨리끝남 | 17:40 | 30 |
| 15255714 | onair | 롯데) 융이 오늘 쓰레기 주웠나!!!!!!!!!!!! | 17:40 | 27 |
| 15255713 | onair | SSG) 사실 범수도 찔끔찔끔쓰니 감 없겠지 근데 바로 뒤가 준재였는데 | 17:40 | 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