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내림받은 사람들말고 어쩌디 입덕한 사람들아 지금 팀 첫인상 좋았어??
무명의 더쿠
|
12:30 |
조회 수 158
난 놉ㅋㅋㅋㅋㅋㅋ 야구 관심생기고 경기 함 볼까?? 그랬을때가 가을야구땐데 지금 우리팀 걍 그 경기 개못했음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옆에서 보던 아빠한테 저 구단은 연고지가 어디냐고 물어봤더니 지방이래 근데 수도권까지 원정가서 팬들이 존나 열심히 응원하는데 저렇게 야구한다고?? 개오반데? 이러고 다른팀들 둘러보디가 어쩌다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