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팀내림받은 사람들말고 어쩌디 입덕한 사람들아 지금 팀 첫인상 좋았어??
155 11
2026.06.27 12:30
155 11

난 놉ㅋㅋㅋㅋㅋㅋ 야구 관심생기고 경기 함 볼까?? 그랬을때가 가을야구땐데 지금 우리팀 걍 그 경기 개못했음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옆에서 보던 아빠한테 저 구단은 연고지가 어디냐고 물어봤더니 지방이래 근데 수도권까지 원정가서 팬들이 존나 열심히 응원하는데 저렇게 야구한다고?? 개오반데? 이러고 다른팀들 둘러보디가 어쩌다보니...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06.25 38,26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8,870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29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4416 잡담 키움 빠따 수치가 너무 안좋긴함.. 선발들이 나쁘지 않은데도 점수못내서 진경기많지않나 15:18 0
15254415 잡담 키움) 또 그나마 괜찮은 투수들 갈리겠구나 싶음 15:18 2
15254414 잡담 엔씨) 우리팀 투수들 피홈런 많은데 벌써 무서운거 괜한걱정일까 15:18 2
15254413 잡담 두산) 명진이 근데 뼈는 괜찮아서 진짜 천운이다 15:18 4
15254412 잡담 엔씨) 엔트리 든 선수는 다 끌어다 쓰는데 혹사는 나오고 성적도 안나오고 15:18 6
15254411 잡담 키움) 진짜 지들 맘대로 하네 15:18 38
15254410 잡담 엔씨) 몸이 안 움직여서 못 쓰는게 무슨 휴식이냐 15:17 35
15254409 잡담 근데 난 크보에서 용타 교체 하는 팀 있으면 데이비슨 노려볼수도 있다 생각했음 최근에 올라오고 있긴해서 2 15:17 61
15254408 잡담 두산) 아 근데 아디다스 올드니폼 있어서 올드망곰이 고민하는곰들 없냐 15:17 15
15254407 잡담 키움) 와 2용타 지랄을 또 보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다 15:17 41
15254406 잡담 키움) 와 이팀 팬 하면 무당되나봐 1 15:17 135
15254405 잡담 제안만 했다는거아냐? 15:17 56
15254404 잡담 마지막이 아니어서 다행이야 15:17 23
15254403 잡담 2용타로 가는거야??? 15:17 15
15254402 잡담 삼성) 근데 기사 보니까 찬승이 진짜 와.... 1 15:17 64
15254401 잡담 키움) 선발 안정적이지 않은 거 팬들만 보임?ㅋㅋㅋㅋ 3 15:17 108
15254400 잡담 타팀팬인데 어제 같이 엉엉 울었는데 바로 팀 찾아서 다행이다 1 15:17 87
15254399 잡담 삼성) ㅇㅅㅅ) 혹시 라팍세권 사자들 정전됐어?? 2 15:17 45
15254398 잡담 데이비슨 아직 웨이버 공시도 안되서 당장은 못옮김 1 15:16 199
15254397 잡담 키움) 또 2용타야...? 2 15:16 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