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진돌오는날 홈런이형이 홈런치고 박안타선생님이 멀티히트치고 핸썸최가 호수비 하고 준재가 끝내기치나? ૮₍◕ᴥ◕₎ა https://theqoo.net/kbaseball/4259067018 무명의 더쿠 | 12:30 | 조회 수 209 오호 ૮₍◕ᴥ◕₎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