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두산) 고의낙구?는 머야 ??
367 5
2026.06.27 12:28
367 5

보기시작한지 얼마안됐는데 바로잡아러 아웃보다 저게더좋은거야?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06.25 38,26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8,870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29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4426 잡담 야구 뉴비인데 용병은 최대 투수 1명, 야수 1명 되는거야? 15:18 0
15254425 잡담 엔씨) 비슨이 바로 가는 게 보니까 기분 이상하다 15:18 36
15254424 잡담 엔씨) 우린 근데 장타가 필요해 15:18 49
15254423 잡담 키움) 와일스 보내고 새용투 데려와야지 미친넘들아 15:18 52
15254422 잡담 와 나 어제 데이비슨 키움이 데려갈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15:18 46
15254421 잡담 엔씨) 맷돌 이제 돔련님 되는거구나 히터 틀어주세요 15:18 27
15254420 onair 한화) 🍊 6회말 박상목 진루타(੭ • ө • )੭⁾⁾🧡 1 15:18 10
15254419 잡담 키움 빠따 수치가 너무 안좋긴함.. 선발들이 나쁘지 않은데도 점수못내서 진경기많지않나 1 15:18 38
15254418 잡담 키움) 또 그나마 괜찮은 투수들 갈리겠구나 싶음 15:18 23
15254417 잡담 엔씨) 우리팀 투수들 피홈런 많은데 벌써 무서운거 괜한걱정일까 2 15:18 36
15254416 잡담 두산) 명진이 근데 뼈는 괜찮아서 진짜 천운이다 15:18 10
15254415 잡담 엔씨) 엔트리 든 선수는 다 끌어다 쓰는데 혹사는 나오고 성적도 안나오고 15:18 9
15254414 잡담 키움) 진짜 지들 맘대로 하네 15:18 55
15254413 잡담 엔씨) 몸이 안 움직여서 못 쓰는게 무슨 휴식이냐 15:17 46
15254412 잡담 근데 난 크보에서 용타 교체 하는 팀 있으면 데이비슨 노려볼수도 있다 생각했음 최근에 올라오고 있긴해서 4 15:17 114
15254411 잡담 두산) 아 근데 아디다스 올드니폼 있어서 올드망곰이 고민하는곰들 없냐 2 15:17 22
15254410 잡담 키움) 와 2용타 지랄을 또 보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다 15:17 47
15254409 잡담 키움) 와 이팀 팬 하면 무당되나봐 3 15:17 184
15254408 잡담 제안만 했다는거아냐? 15:17 71
15254407 잡담 마지막이 아니어서 다행이야 15:17 27